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3,900원 소고기 국밥 & 4,900원 소갈빗살





소개가 되는 곳은 소고기 국밥이 사천구백원입니다. 이야~~무척 싸네요.


저희 동네에는 소고기국밥을 사먹으려면 버스타고 몇 정거장을 가야 있는데,


거기다가 가격까지 무척 저렴하네요.


이것만 저렴한 것이 아니랍니다.


김치찌개백반과 순두부찌개도 4900원이고, 소불고기백반도 5900원이네요.


생맥주 500cc 한잔은 천원입니다.








후기는 열몇개 정보 있는데, 많지는 않네요. 경산 맛집이라고 해서 대부분 저런 제목으로 적혀 있습니다.


맛집이라는 제목이 좋기는 한데, 아시다시피 저는 개인적으로는 맛집이라는 제목을 넣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그런 제목도 넣어가면서 적으려구요. 안그럴 이유가 없더라구요. 양심껏 운영한다고 머 방문자 더 늘어나고 그러지를 않아서 필요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를 적어보겠습니다.



위치


먹으소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783


053-814-92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