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구좌 당근 케이크입니다. 이거 케이크 윗면의 하얀 부분이 크림치즈네요. 보통 생크림이나 크림류를 입히는데 크림치즈를....

귀여운 당근 모양의 데코도 눈에 띄는군요.

그럼 어떤 음식인지를 살짝 엿본 후에 어느곳에서 파는 음식인지를 알아봐야겠져?



당근이 귀엽긴 정말 귀엽네요.

하나하나 손으로 만들었겠져?



안의 빵은?

계피맛이 나는 견과류를 넣은 빵입니다.

계피향 살짝 나거나 계피 맛이 나도 저는 상관없음.





포크로 살짝 떠 봐서 자세히 보여주려고 이런 컷이 있나 보네요.



콜라나 우유 그 밖의 음료와 함께 먹는 것 보다는 홍차와 먹어야 맛이 더 좋다는데...



이런 빵을 소개를 하면서 분홍색 당근의 유래를 설명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분홍색이 아니었다는데...






접을 해서 키웠는데 분홍색이 되었다는....



백종원의 삼대천왕 당근 케이크 구좌 당근 케이크 제주도 당근 케이크 제주도 특집 걸스데이 소진,유라,민아,혜리 출연 - 구좌상회 메뉴 및 가격 이용시간


백종원의 삼대천왕 당근 케이크 구좌 당근 케이크 제주도 당근 케이크 제주도 특집 걸스데이 소진,유라,민아,혜리 출연 - 구좌상회 위치정보


구좌상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5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417

010-6600-6648


2017.3.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7.3.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