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광주 매운 돼지찌개 - 엄마네돼지찌개



이번에는 광주의 모 식당이네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무엇을 파는 곳일까요. 그건 제목에 적혀 있습니다. 흔한 찌개인데 앞에 수식어가 한개 붙어 있습니다. 어떤 음식인지는 알았으니 일단 음식을 구경해보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인지를 알아봐야겠네요.



김치찌개 바짝 졸여놓은 듯한 비쥬얼. 하지만, 매운맛이 없었다면 돼지고기 국물맛이 많이나는 그런 찌개로 예상이 되네요.



일단 비쥬얼 상으로는 밥하고 먹음 맛있겠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맵다고 하니. 맵겠네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즐겨 먹지는 않아서...

매운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은 즐겨 먹는 분들도 있더군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광주 매운 돼지찌개 - 엄마네돼지찌개 메뉴 및 가격


돼지찌개 1인분 8000원


백종원의 삼대천왕 광주 매운 돼지찌개 - 엄마네돼지찌개  위치 장소


엄마네돼지찌개


광주 동구 금동 77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23번길 33

062-234-7082

지도 크게 보기
2017.3.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