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갈치구이




이번에는 갈치구이를 올렸습니다.


보시다시피 기다란 갈치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그런 장면이져?


맞아요. 타 방송에서 본 기억이...





1m 갈치 등등으로 소개가 되었던? 갈치구이 참 맛있져.


단점이 있다면? 다들 아는 그부분이겠네요. 얇은 가시가 무척 많아서 살을 발라먹기가 까다롭다.


그래도 그 가시들을 하나씩 골라내 가면서 살점을 먹는 맛이 좋져.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들은 보다 맛있게 먹는 방법을 몇개 소개를 했는데


저는 한두개만 올렸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들에게 떠 먹여줄때 쓰는 스킬이네요.


밥한숟가락 위에 갈치살점.





먹는 방법이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래를 보시면 간장과 와사비가 보이네요.


밥위에 와사비 조금 올리고 그 위에 간장 조금 올리고 갈치 살점을 올리면?


ㅋㅋㅋㅋㅋㅋ


갈치초밥이래나 머래나





맛있는 녀석들 갈치구이 - 제주도 춘심이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