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츠 박형식 변호사 1회





이번 포스팅은 금일 첫 방송을 하게 되는 슈츠를 올렸습니다.


어떤 스토리로 전개가 되는 드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런데 장동건씨가 드라마에 출연을 했다는게..


영화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었네요.





등장인물중에는 가짜 변호사인 박형식씨가 있습니다.


변호사가 꿈이었고 능력도 갖추었지만, 세상은 그에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


박형식은 극중 고연우역을 맡는다.


한번 보고 이해하면 잊지않는 기억력과 또한 뛰어난 공감능력을 지닌 남성이다.


이런 그에게 가짜 변호사의 기화가 온 이야기이다.





위에서 말했듯 천재적인 재능을 두가지나 가지고 있는 고연우는 극중 주인공의 매력도 가지고 있다.


첫회에서는 가짜신입변호사로 출근을 했지만, 바로 해고통보를 받았지만, 최고 로펌에서 다시 살아 남는다.


가짜 변호사로서 여러 상황들을 이어가면서 시청자들에게 대리만족을 시켜주었다.







캐릭터의 현재까지의 드러난 성격은


천재성, 부드러운, 날카로움, 매력적등을 보여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