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지례 흑돼지 오겹살집 대나무 숯불 흑돼지집 명동 육통령



금일은 수요미식회부터 올려보았습니다. 이게 정말 검색에 잘 안올라오는 것중에 하나더라구요. 머라고 할까 포스팅 하는 사람들에게 다소 음식 관련 된 곳중에서 무척 치열한 방송이라고 할까요?


증명하자면, 제가 최근에 올린 수요미식회 글들을 봐도 사람들이 오지 않을 만한 저 뒤에 검색이 되어 있기에, 방문자가 수요미식회 관련 유입자는 하루에 5명도 안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치열해요.



그래서 한참 예전에 방송을 한 것을 가끔씩 올리게 되고 최근 방송분량은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구요?


어차피 열라게 글쓰고 힘들게 포스팅해도 방문자는 0이 되버리거든요.



할이유가 없게 되는거랍니다. 그래도 밀린건 밀린거고 그래서 기운빠질때가 많지만 하나씩 포스팅을 하고 있는 거랍니다.



잡소리 그만하라구요? 네네~~



보시다시피 대나무 숯을 이용해서 고기를 구워먹는 곳입니다.



고기를 먹으면서 기름진 입안을 김치찌개를 먹으면서 입가심을 할 수 있습니다.




김치지깨도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국수



요건 동치미 국물맛이 난다고 하네요. 동치미 육수로 하는 곳도 있고 김치국물로 하는 곳도 있고 머 가지가지겠져?



고기는 얇은 삼겹살이 아닌



다소 두툼한 고기네요.



얇은 고기나 두터운 고기나 자신의 기호에 맞게 찾아서 드시면 되겠네요. 이곳은 약간 두툼하게 나오는 곳.



고기를 제외한 국수나 찌개는 무슨 전문점 비쥬얼로 나오는듯.



아시는분들은 눈치 챈 분들이 많겠지만, 수요미식회는 거의 맛집 위주로만 방송을 해오고 있는 곳입니다.




여태까지 많은 곳들을 소개해 왔는데, 앞으로 맛집들이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겠네요.



고기를 요렇게 깻잎에 싸서



먹으면 저런맛도 즐길 수 있답니다.



위치


육통령


서울시 중구 명동8나길 37-2

02-778-8592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