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밤도깨비 제주분식 튀김맛 떡볶이 왕새우튀김 흑돼지튀김 한치튀김 16회

이번 포스팅은 짠내투어네요.


밀린 내용을 틈이 나는데로 조금씩 올려보겠습니다. 단!! 검색이 잘 되어야겠져?



보시다시피 방송에서는 제주도에서 분식을 먹었었습니다.



튀김이 눈에 참 먹음직 스러웠는데.



그 튀김이 알고보니 새우튀김이었네요. 튀김옷이 덮여 있어서 무척 커다랗게 보이는데,



뒤김옷을 벗겨도 크네요. ㅋㅋㅋ




새우튀김 참 좋져. 그런데 칼로리가 많다고 그랬던가? 콜레스테롤이라고 했던가. 암튼 엄청 높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거 신경안씀. 맛있게 잘 해놓았으면 막 먹어치움



튀김류 외에 떡볶이가 보이네요.



방송을 보시고 찾아가서 먹어야지? 제주도에요.


언제 들를때에 가서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제주도에는 소개된 음식점들이 많은데...


분식 한식 양식등등을 잘 기억해두세요.



밤도깨비 제주분식 튀김맛 떡볶이 왕새우튀김 한치튀김 16회 위치


명랑식당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리 1479-4


밤도깨비 제주분식 튀김맛 떡볶이 왕새우튀김 한치튀김 16회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