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부산 양곱창, 대하해물탕

이번 포스팅은 생투.


포스팅수가 많지 않을거 같네요. 두 곳의 내용을 한 포스팅에 올렸습니다. 검색이 잘 되줄라나 모르겠는데, 너무 많은 포스팅수가 되는 바람에 이렇게 했네요.



사전에 올릴 수 있는게 마땅치가 않아서 위치와 가격만 올렸습니다.


일단 알짜한 내용은 올렸네요.


어디에 붙어 있는지 그리고 가격은 어느정도나 하는지 알아보져.



부평양곱창


부산 중구 부평2길 17

051-245-6818



메뉴 및 가격




생방송 투데이 해물탕



이번에는 인천 부평에 있는 해물탕집입니다.


저기 가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가물한게 머리속에 있는지 없는지 모르겟네요. ㅋㅋ


어찌 되었든 금일 해물탕 소개를 한 곳입니다. 위치와 가격등을 알아보져.



생방송 투데이 대하해물탕 위치


대하해물탕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112

032-518-1174



생방송 투데이 대하해물탕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