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김치찌개 맛집 3900원 김치찌개 살맛나는 맛집 ㅡ 인천 부평구 십정동 <만석이네육즙고깃간>



생방송투데이입니다. 이건 자주 올리지 않아 왔네요. 일단 올려보고 방문자들이 생긴다 싶으면 올려보겠습니다.

아직까지 검색이 썩 좋은 편은 아닌곳들이 있어서 방문객이 보시면 알겠지만, 형편이 없네요.



이번 내용은 생방송투데이에서 살맛나는 맛집이란 코너에 소개가 된 곳입니다.

따라서 김치찌개 맛집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근데 가격이 동네 분식집 보다 훨씬 싸게 식사를 때울 수 있다는게 더 매력적인 거 같네요.



손님들 반응


- 3900원이면 싼 거죠. 어디 가서 이 가격에 밥을 먹을 수가 없어요.

- 김치찌개에 밥까지 먹으면서 3900원이면 정말 싼 것 같아요.

- 싸다고 해서 맛이 없는 게 아니고 가격 대비 정말 맛있고 양도 많아요.

- 김치찌개는 고기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거든요. 여기는 기본적으로 고기가 맛있어서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어요.

- 다른 곳에 비하면 고기가 딱딱하지 않고 맛이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어요.


메뉴 및 가격


김치찌개 3900원

등심된장찌개 4900원



생방송 투데이 김치찌개 맛집 3900원 김치찌개 살맛나는 맛집 ㅡ 인천 부평구 십정동 <만석이네육즙고깃간> 위치


만석이네육즙고깃간


인천 부평구 십정동 441-4

032-421-6649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