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떡갈비 한우 떡갈비 파 떡갈비 - <내갈비>



생생정보나 그 밖의 다른 음식 프로그램에서는 한식하면 요 떡갈비를 한번씩을 소개를 하고 넘어가는 거 같네요. 아니 소개를 안하는 음식이 없네요 ㅋㅋ



이 음식점의 떡갈비를 소개를 왜 했을까 먼저 봤습니다.



그랬더니?



고기가 여러부위를 사용을 하더라구요.



여러고기의 부위를 떡갈비를 만드는데 맛이 없을 수 가 없을 거 같네요.




맛있겠져?



저 고기들은 걍 구워먹어도 맛있는건데.



손님들 반응


- 입에 넣을 때마다 씹히는 맛이 달라요. 육즙 자체가 달콤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 하고 감칠맛도 나고 육즙 자체가 달콤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 하고 감칠맛도 나고



손님들 반응


- 제가 40년 조금 안 되게 살았는데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어요. 먹는 순간 향과 육즙이 쫙쫙


내갈비


전라북도 군산시 부원로 13 (나운동 864-5)

063-465-77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