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립아이, 마늘스테이크, 마늘&할라페뇨파스타, 오일파스타, 갈릭까르보나라, 당근케이크, 크레페, 아포가토 - 메드포갈릭 153회



젝목이 무척 기네요. 저렇게 해도 누군가는 검색이 잘되고 누구는 안되고 한답니다.


워낙 안돼다 보니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있다는거, 방문자님들은 아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 해당 음식을 소개를 한곳이 어디인지를 적어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젊은층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그런 메뉴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 곳입니다.



블로거 역시 저런 음식들 환장을 하져. 솔직히 없어서 못먹음.



일단 비쥬얼부터 먹기 좋아보이네요.



공짜로 먹고 다니면 참 좋을텐데. ㅋㅋㅋㅋ



가격이 만만치 않을거라는 예상감이 들기는 하는데




정확한 가격은 포스팅 하단을 봐야알겠네요.


맛있는 녀석들 스테이크, 패일리레스토랑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립아이, 마늘스테이크, 마늘&할라페뇨파스타, 오일파스타, 갈릭까르보나라, 당근케이크, 크레페, 아포가토 - 메드포갈릭 153회

맛있는 녀석들 스테이크, 패일리레스토랑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립아이, 마늘스테이크, 마늘&할라페뇨파스타, 오일파스타, 갈릭까르보나라, 당근케이크, 크레페, 아포가토 - 메드포갈릭 153회

맛있는 녀석들 스테이크, 패일리레스토랑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립아이, 마늘스테이크, 마늘&할라페뇨파스타, 오일파스타, 갈릭까르보나라, 당근케이크, 크레페, 아포가토 - 메드포갈릭 153회


맛있는 녀석들 스테이크, 패일리레스토랑 위치


매드포갈릭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33길 27

02-3478-0840


맛있는 녀석들 스테이크, 패일리레스토랑 메뉴 및 가격


링크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