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로스 컨트리 이채원, 주혜리 여자 10km 프리 그리고 간략 소개



금일 메달을 놓고 있을 경기입니다. 출전 선수는 이채원, 주혜리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이채원


이채원선수는 보시다시피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국제대회에 참가를 한 그런 경력 또한 가지고 있네요.


일단 예선전을 통과하고 메달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채원선수의 고향은 평창. 그런데 자신의 고향인 평창에서 국제대회를 하게 되었네요.



경기전의 식단조절은 단백질 보다는 탄수화물을 위주로 먹는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걱정이 되는건 올해 나이가 선수로서 적은 나이가 아니라는점.


하지만 그만큼 경기에 대한 경험은 많다는거. 오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오후에 치뤄지는 경기를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주혜리



같은 경기에 출전을 하게되는 주혜리선수.


선수를 하게 된 이유는 중학교 시절 체육선생님의 권유로 하게 되었다네요.


현재 선수로 활동을 하고 있게 된 이유도 역시 그 선생님 덕분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선수들이 실수를 하지 않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