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동태탕 -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해독천재 동태탕>



이번에는 동태탕입니다.


보시다시피 겨울철에 가장 어울리는 음식중에 하나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어떤 음식인지 그리고 어느곳에서 팔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손님들 반응


- 몸이 동태처럼 얼었었는데 한입 먹고 나니까 확~녹았어요. 좋다.

- 10년째 단골인데 그때나 지금이나 맛이 하나도 변하지 않았어요. 맛이 참 좋아요.



손님들 반응


- 비린 맛도 없고 국물이 시원한 게 끝내주네요.

-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해서 중독성이 있는 것 같아요. 계속 숟가락을 들게 되네요.

- 여기저기 동태탕을 먹으러 다녀 봤는데 이 집 국물 맛이 특별한 것 같아요.


생방송 투데이 동태탕 -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해독천재 동태탕> 위치


해독천재 동태탕


부산시 동래구 명륜로94번길 35

051-555-3823


생방송 투데이 동태탕 -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동 <해독천재 동태탕> 메뉴 및 가격


동태탕 5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