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TV 저녁 생생정보 두부 만두전골 수제 두부 만두전골 비법천하 - <행복한 콩박사>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직접 만든 두부가 들어가 있는 만두전골을 소개 하였씁니다.

두부는 직접 만들어 사용을 하기 때문에 일단 싱싱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미지 만으로 봤을 때에는 일반 먹고 싶네~~라는 생각이 드네요.



배고픈데. 머 이런걸 적고 있는 거지. ㅋㅋㅋㅋ





손님들 반응


- 시원합니다. 힘이 불끈 납니다.

-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것 같은데요.



두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콩이 중요하겠네요.



2TV 저녁 생생정보 두부 만두전골 수제 두부 만두전골 비법천하 - <행복한 콩박사> 위치


행복한 콩박사


경기도 오산시 양산로 398번길 8-11 (양산동 259-1)

031-372-12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