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쓸신잡 해남 통닭 코스요리로 먹는 '해남 통닭집' - 진솔통닭



소개가 되는 곳은 닭을 코스로 즐기는 곳?이라고 하네요.


도대체 어떤 음식들이길래~~


직접 확인해보고 위치를 알아봐야겠져?



닭을 파는 곳이라서 닭간판이 떡하니 보이고 있습니다.



오잉???



발도 보이고 날개도 보이고. 그러네요.



부위별로 음식을 따로 만들어서 나오는건가?



일단 튀긴게 아니라 구운거라는 것을 확인했네요.




그리고?


닭 육회가 나오네요.



닭은 회로?



그리고 주물럭도 맛보고



백숙하고 닭죽까지 해서 코스요리랍니다.


닭을 아주 그냥 부위별로 뽑아먹네요.


알쓸신잡 해남 통닭 코스요리로 먹는 '해남 통닭집' 닭발구이 날개구이 닭육회 - 진솔통닭알쓸신잡 해남 통닭 코스요리로 먹는 '해남 통닭집' 닭발구이 날개구이 닭육회 - 진솔통닭

알쓸신잡 해남 통닭 코스요리로 먹는 '해남 통닭집' 닭발구이 날개구이 닭육회 - 진솔통닭알쓸신잡 해남 통닭 코스요리로 먹는 '해남 통닭집' 닭발구이 날개구이 닭육회 - 진솔통닭


알쓸신잡 해남 통닭 코스요리로 먹는 '해남 통닭집' 닭발구이 날개구이 닭육회 - 진솔통닭 위치


진솔통닭


전남 해남구 해남읍 연동리 456-2

061-536-4643


가격


토종닭 6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