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직화 불고기 우동 8천원에 즐기는 술안주 - 대구 중구 수창동 태능집 3대천왕



이번에는 불고기네요. 그런데!! 불고기라고 하면 일반 불고기 아시져? 그런데. 이 불고기는 여러부위의 고기들이 들어가서 불고기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 부위들은 어디냐~~

바로 위에 있습니다. 저것들이 불고기에 사용을 하고 있는 고기부위들입니다. 많이 들어가져?

많아봐야 한두가지 섞어서 쓰는 정도인데 저기는 여러부위를 사용하네요.



저기를 가본적은 없네요. 가보신 분들도 많을 것이고 안가보신 분들도 많을 것이고.



음료수는 기본 서비스. 허걱. 물부터 주지 않나요?



이렇게 고기와 음료수 그리고 우동이 바로 주문을 하면 나오는 그런 내용들입니다.



요 불고기는 보셨다시피 석쇠에 구워서 먹는 그런 불고기네요. 바로 불맛이 살짝 나는 불고기.



고기가 여러부위가 들어갔으니 입에서 식감이 다르다고 설명을 하고 있네요.





후루룩.

우동에는 머가 들어가나~~



이렇게 다 해가지고 얼마나 될까요?


바로 8000원이랍니다.



우동에는 이런 재료들이 들어가네요. 이것이 바로 육수를 만드는 재료들.



백종원의 삼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8천원에 즐기는 술안주 - 대구 중구 수창동 태능집 메뉴 및 가격


백종원의 삼대천왕 북성로 우동 불고기 8천원에 즐기는 술안주 - 대구 중구 수창동 태능집 위치


태능집


대구시 중구 달성로22길 88코끼리주차장

대구 중구 수창동 9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