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서울 5대 분식의 달인 인생 떡볶이 - 서울 종로구 봉익동 <맛나분식> 김귀엽



손님들 반응


- 이 집 떡볶이가 소량 한정이라 딱 그 시간에 안 나오면 먹을 수가 없어요.

- 오후 3시부터 떡볶이가 딱 나와서 저녁에 오면 떡볶이가 없을 떄가 있어요. 그래서 항상 3시에서 4시 사이 그때 와야 원하는 만큼 먹어요.

- 역시 맛있어요. 일반 떡볶이들이 보면 다른 데는 맵고 달고 이런 거에 승부를 걸잖아요. 그런데 여기 것은 자극적인 맛은 아닌데 살짝 매콤달콤한 이런 맛이 있어요.

- 저희 엄마도 초등학생 때 즉석 떡볶이랑 다 하는 분식집을 하셨는데 저는 맨날 도망 나와서 여기서 몰래 먹고 그랬거든요. 저는 이게 훨씬 더 맛있었어요. 엄마한테 미안하지만 이게 훨씬 더 맛있었어요.


재료에는 요게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 분식집의 떡볶이는 밀가루떡이 아닌 쌀떡



쌀떡은 밀도가 높기 때문에 양념이 안에 깊이 베어드는데는 노력이 필요하겠져?



밀가루떡은 양념넣고 끓이 면서 바로 양념이 베어드는데...



양념의 비빕이 궁금하신가요?




그런건 방송을 보고서는 재료를 저렇게 활용을 하는구나~~라고만 생각하시고

정확한건 가셔서 배우시든지 노하우를 사시던지 해야될거라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당연히 전부 공개는 하지 않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떡볶이 전문가시네요. 전국에 맛있다는 떡볶이 집을 가장 많이 아는 사람중에 대표인물로 알려져 있져?


주위사람들 반응


-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하는 게 아니고 정말 오랜 가족 같은 관계여서 다 지나가면 알거든요. 아이고 오늘은 추워요 인사하는 그런 사이라서 가족 먹이는 것처럼 그렇게 해 주시는 거 같아요.


생활의 달인 서울 5대 분식의 달인 인생 떡볶이 - 서울 종로구 봉익동 <맛나분식> 김귀엽 달인 메뉴 및 가격


떡볶이 3000원(3시이후)

김밥 매운맛 2000원, 일반 2000원

오뎅 1개 10000원(11시)

튀김 2개 10000원(12시)

순대3000원(3시이후)


생활의 달인 서울 5대 분식의 달인 인생 떡볶이 - 서울 종로구 봉익동 <맛나분식> 김귀엽 위치


맛나분식


서울 종로구 봉익동 22-2번지 대흥사약국건물

02-3675-21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