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삼대천왕 남포동 돼지국밥 시스타 소유 - 부광돼지국밥전문점



이어지는 포스팅도? 삼대천왕입니다. 이번에도 부산의 어느 음식점이야기네요. 어떤 음식이 소개가 되었을까요? 제목에서 보셨겠지만, 순대국입니다.



저희 동네만 해도 순대국하는 곳이 몇군데나 되거든요. 그런데 소국밥 전문점은 없네요.ㅋㅋㅋㅋ



뽀얀 뼈국물을 이용해서 순대국이 나오는거 같져?




시스타 소유씨는 안에 부추를 잔뜩 넣고 먹더라구요. 부추넣고 드시는 분들 많으시져?

저는 개인적으로 부처 안넣거든요.



일단 돼지누린내가 나지 않느다는데.

이게 냄새가 안나야 



백종원의 3대천왕 삼대천왕 남포동 돼지국밥 시스타 소유 - 부광돼지국밥전문점 메뉴 및 가격


돼지국밥 7000원

순대국밥 7000원


백종원의 3대천왕 삼대천왕 남포동 돼지국밥 시스타 소유 - 부광돼지국밥전문점 위치


부광돼지국밥


부산시 중구 대청로141번길 15-1

051-466-1708

영업시간 : 10시 ~ 오후9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