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목에서 처럼 정말 간판이 없는 김치찌개집입니다. 저렇게 간판이 없는데도 손님들이 온다니. 간판 없는 건도 이상한데 거기다가 손님들이 저기가 음식을 파는 곳인줄 알고 찾아가는 게 더 신기하네요.



위아래 어디에도 간판은 보이지 않습니다.



요즘 원산지 표시 안한곳이 많던가요? 대부분은 원산지 표시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옛 생각이 나는 김치찌개?



이 냄비에 라면이나 김치찌개를 끓이게 되면 정말 옛날 생각이 나는 사람들도 많을 거 같네요.





김치찌개라고 해놓고 국물이 전혀 없네? 아주 조금 있는건가?


마치 김치볶음 비쥬얼인듯.


재료들을 넣고 완성을 해서 대접을 받게 되면



이런 김치찌개를 먹게 되는 거랍니다.


아무리봐도 김치볶음 같어~~ㅋㅋㅋ 국물이 많지 않은 김치찌개를 많이 먹어봐서 ^^;


백종원의 삼대천왕 부평시장 김치찌개 부산 대표 맛7 - 간판없는김치찌개 메뉴 및 가격


김치찌개 6500원


백종원의 삼대천왕 부평시장 김치찌개 부산 대표 맛7 - 간판없는김치찌개 위치


간판없는김치찌개


부산 중구 중구로29번길 10-6

051-246-46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