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현우 수륙양용 집시카 트로트 가수 윤효종 안충자 캐러밴 보트 신안 임자도 물 위 집시카 낚시 대결 어머니와 아들의 추억여행



금일 포스팅은 한번도 올려보지 않았던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여행을 하는 그런 모습들을 보여주는 프로더라구요.


이번 mc로는 이현우씨가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주인공들은 어머니와 아들입니다.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지 얼아안된 아들과 고령인 어머니와 함께 여행을 2년째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어머니에 대한 마음의 빚을 갚기 위해서 여행을 계획했다고 하는 아들.


이런 윤씨는 오래전에 이혼을 했었고, 아이들을 어머니가 돌봐주었다고 합니다.


최근에 새롭게 가정을 꾸렸는데, 어머니 가슴에 대못을 박는 거 같아서 죄송함에 여행을 함께 떠났다고 하네요.


이런 의미에서의 여행인데!!


방송을 보게되면 저 캠핑카 머지? 물속에도 들어가네? 하면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생길거 같네요.


평소에는 캐러밴인데 모토를 달면 보트로 변신을 한다고 하네요. 이런 아들과 이현우씨의 낚시대결도 한다네요.



그런데 이 빨간 외형의 차는 세명 네명이 잘 수 있는 공간이고 수납공간과 싱크대까지 있다고 합니다.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백퍼센트 수작업으로 아이디어가 가득한 캠핑카라고 합니다.


금일 방송에서 어머니와 떠나는 여행과 캠핑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