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천북 굴구이 정시아 이시영 aoa 초아.민아 - 해당화굴구이


백종원의 삼대천왕 천북 굴구이입니다. 70여개나 돼는 굴을 파는 곳 중에서 한 곳을 정해서 들어갔다는 걸로 알고 있는 그런 곳입니다. 많고 많은 곳중에 한곳을 택하는데 까지 어려움이 있었을 까요?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져.





외국에서 굴이 얼마나 인기가 있는 음식인지를 소개하고 있네요. 정말 굴은 유럽등지에서 정말 많이 찾는? 그런 해산물중에 하나인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여러 지역의 굴들을 골라먹는 재미. 맛 또한 차이가 많이 나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여러종류의 굴을 골라 먹는다는 거 좋네요.

국내에서는 초장이나 간장 등에 찍어 먹는데 해외에서는 주로 레몬즙에 먹는 다고 합니다.

자기 취향에 맞게 먹는 사람들도 당연히 많겠져?

석화하고 굴중에 머가 더 좋으신가요? 대답하면 바보~~라네요.

석화는 = 굴이라고 합니다.



굴은 날로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고 석쇠 위에 구워서 먹어도 좋고.



백종원의 삼대천왕 천북 굴구이 - 해당화굴구이 메뉴 및 가격.


돌솥영양굴밥 10,000원/ 굴찜 30,000원 / 굴구이 30,000원


백종원의 삼대천왕 천북 굴구이 - 해당화굴구이 위치.


충남 보령시 천북면 장은리 206-1

041-641-93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