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이트마스크 후기 및 공장과 대량구매 관련


이거는 라이트마스크예요.


일반 쓰고 다니는 마스크인데, 얼마전에 이재용씨가 뉴스에 나왔을 적에 쓰고 나왔던 그런 디자인입니다.


kf마스크하고 비슷해요. 얼핏 쓰고 다니면 kf인지 아님 라이트마스크인지 구분이 어려울지도 모르겠어요.


요즘에 아르바이트를 마스크공장에서 하고 있는 있거든요.





마스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있는데 저는 현재 이걸 사용하고 있어요.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벌크용도 있고 사진처럼 포장이 끝난 것들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보시면 라이트마스크가 무엇인지 적혀 있습니다.


kf마스크 보다는 필터 작용이 약해요.


kf마스크가 다른 마스크 보다 비싼 이유가 일반 마스크에는 없는 필터를 넣어서 만들거든요.


무더운날 숨쉬기는 불편해도 차단율이 높져.



얼핏 보시면 이게 케이에프 마스크인지 아닌지 처음에 잘 모르겠더라구요.



약간 벌려서 찍었는데 웬지 낡은 물건을 찍은 듯해 보이네요.ㅋㅋㅋㅋ


사진 잘못 찍은듯. 지금 이거 착용하고 다니거든요.


다음번에는 kf로 착용할 예정.



암튼 이렇게 라이트마스크를 올려보았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알아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kf마스크를 만드는 건 허가를 받아야 만들 수 있다는점.


허가 안받고 아무나 만들어서 팔면 안된답니다.


다음주 부터는 비말마스크가 허가가 난다고 생산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글 보시고 비말마스크, kf마스크, 위에 올린 라이트마스크 많이 필요하신분들은 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