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숨어 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 대흥식당



금일은 어제 방영이 되었던 생활의 달인입니다.


생활의 달인을 방영을 했는데, 해당 방송분량은 사전에 올리지를 못했습니다.


이유는 아시다시피 사전에 알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방송이 나간 후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요 육회 비빔밥이 소개를 했습니다.



그런데?




참기름이나 들기름에 비벼먹는 것이 아니라 돼지비계에가다 비빔밥을 먹고 있네요.



저걸 넣어서 먹어야 맛이 고소하고 그렇다고 합니다.



음식점 관계자는 참기름이 없었을 때에 돼지비계를 넣어서 먹었다고 하는데, 정확한건 저도 모르겠네요.



어찌되었든 정말 맛있어 보이는 육회 비빔밥같네요.



맛이 궁금하시다면 직접 방문을 통해서 맛을 보셔야 하겠네요.




생활의 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숨어 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 대흥식당 메뉴 및 가격


육회비빔밥 보통 7000원

육회 30,000원

육회비빔밥 특 10,000원

생고기 30,000원


생활의 달인 함평 육회 비빔밥의 달인 숨어 있는 맛의 달인 은둔식달 - 대흥식당 위치


대흥식당


전남 함평군 함평읍 기각리 9823-25

061-322-39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