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대천왕 오코노미야키 백종원의 삼대천왕- 츠키시마역 이로하


어제 백종원의 삼대천왕에서는 도쿄 먹투어편으로 방송을 했습니다.


맙소사. 한국이 아니고 일본이네요. 다음주에는 홍콩으로 간다고 하져?


아니 거기까지 가서 어떻게 먹으라고...ㅋㅋㅋㅋ


그래도 들를일 있을때 가시는 분들이 있는걸로.....


어떤 음식이 소개가 되었는지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인지 적어보겠습니다.




계란 밑에 분홍색을 띄고 있는것이 되지고기.


일단 늦게 익는것부터 먼저 넣고 볶아야겠져?



일본의 빈대떡이라는 말이 있는데...


안먹어본 사람들은 어떤 맛인지 상상하기도 힘들거 같네요.



외국을 방문해서 소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소 맛을 보기가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철판이 테이블에 놓여져 있어서 직접 요리를 해서 먹는 곳입니다.


그래봤자 머. 그대로 넣고 익혀 드세요 정도이니 큰 부담은 안가지셔도 될 거 같네요.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3대천왕 오코노미야키 백종원의 삼대천왕- 츠키시마역 이로하


주소

sangurampa 2F, 3-4-5, Tsukishima, Chuo-ku, Tokyo, 104-0052


츠키시마역 7번출구에서 대략 4분거리


전화번호 : 03-3531-1668 (+ 81-3-3531-166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