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TV 생생정보 한우석쇠구이 회정식 - 진수성찬, 벽란도횟집



2TV 생생정보 한우석쇠구이 - 진수성찬


금일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첫 포스팅으로는 생생정보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한 포스팅에 두곳의 내용을 담아서 올렸습니다. 방문자수도 그렇고 여러 이유로 인해서 한곳에 올렸습니다.


윗 부분은 한우석쇠구이를 팔고 있는 진수성찬.


아래 부분은 회정식을 팔고 있는 벽란도횟집입니다.



이번 포스팅에 올려져 있는 이미지들은 해당 방송의 이해를 돕기위해 올려져 있는 것이지 소개가 되는 곳의 이미지가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포스팅은 방송 이전에 올리고 있습니다.

해당 포스틍의 취지에 맞게 해당 음식점 위치는 정확하게 올렸습니다.



석쇠구이는 저희 동네에도 몇군데가 있습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두군데 전부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한곳은 생생정보에 소개가 된 곳이고 

다른 한 곳은 생생정보에 소개가 되지 않은곳.

아시다시피 방송에 소개가 된 음식점들은 자랑스럽게 소개가 되었다고 붙여 놓는답니다.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참고하세요.

방송에 나왔으니 방문하시려면 주소를 알아야겠져?



2TV 생생정보 한우석쇠구이  - 진수성찬 위치


진수성찬 


경북 경주시 보문로 441

054-777-7938


2TV 생생정보 한우석쇠구이 - 진수성찬 메뉴 및 가격


한우석쇠구이 22,000원

한우불고기 정식 17,000원

떡갈비정식 12,000원



2TV 생생정보 회정식 - 벽란도횟집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회정식을 소개를 했는데, 해당 위치는 전북 군산시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쪽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날이 더워지나 시원하나 회좋아라 하시는분들은 계절 안가리고 드신답니다.



맛있게도 냠냠.


그러고보니 회를 안먹은지가 7년이 넘은거 같네. 어찌된건지 모르겠네요. 음식관련 포스팅을 계속이어오고 있는데, 아니 회를 먹어오지 않았다니.

이런 제길. ㅋㅋㅋㅋ

아묻튼 진짜네요. 정말 긴 시간동안 회를 먹지 않았습니다.

먹을 기회가 없었다고 해야겠네요.




언젠가는 먹겠져 머.


그럼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를 적어보겠습니다.


2TV 생생정보 회정식 - 벽란도횟집 위치


백란도횟집


전북 군산시 금동 1-69번지

063-446-2927


2TV 생생정보 회정식 - 벽란도횟집 메뉴 및 가격


회정식 1인 (미) 30,000원

(선) 40,000원

(진) 50,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