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참게 수제비  - 나루터 식당



이번에는 곡성에서 맛을 볼수 있다고 소개가 된 음식입니다.

일단 수도권 지역에서는 해당 음식을 파는 식당을 찾기가 쉽지는 않은거 같네요.

어떤 음식인지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보겠습니다.



손님들 반응


-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요. 또 뭐랄까 구수해요.

- 처음 먹어 봤는데 굉장히 맛있어요.

- 깜끔하면서 속을 시원하게 해준다고 할까?



바로 이 음식입니다.

아직도 참게가 시골 강에서 살고 있다는게 개인적으로 놀랍네요.

아마 분명....예전처럼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이건 수도권 지역에서도 작은 강이 흐르는 곳. 논? 옆 도랑에서도 살고 했던건데

요즘엔 김포에서도 못보는 그런 생물이 되어버렸네요.



만드는 방식을 소개를 했네요.



이건 수제비로 만드는 과정






생생정보 참게 수제비  - 나루터 식당 메뉴 및 가격


다슬기 무침 30,000원

다슬기수제비 7000원

쏘가리탕 소 50,000원

참게 수제비 가격이 안나왔네요. 제철음식이라서 그때그때 메뉴가 바뀌는 듯.


생생정보 참게 수제비  - 나루터 식당 위치


나루터 식당


전남 곡성군 죽곡면 하한길 3

061-362-5030


지도 크게 보기
2017.5.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