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대창덮밥 달인 -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낚식당

생활의 달인을 오랜만에 올리게 되었네요. 포스팅을 멈췄다가 다시 한두개씩 적고 있는데... 방문자가 잘 안들어오는 경우가 많아서 안적다가 시도를 또 하게 되네요.

 

다른분들 잘 되는 분들이 계시길래 저도 시도를 하는거져.

보시다시피 이렇게 생긴 음식이랍니다.

 

마치 일본식 덮밥하고도 비쥬얼이 비슷한데, 재료가 한국식이네요.

 

간단해 보이지만 달인의 내공이 들어있는 그런 음식이 되겠습니다.

덮밥입니다. 볶음밥 아니예요.

손님들 반응

 

- 맛이 되게 특이해요. 이 자체가 끌림이 있어요. 맛에 그것이 무엇인지는 주방에서 만들어 주셨겠죠. 혹시 그 느낌 아세요? 도가니 느낌. 설렁탕집 도가니의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예요.

 

- 새로운 맛인데요. 이제까지 한 번도 먹어 보지 못한 맛이에요.

 

- 맛이 대박인 게 그 대창덮밥 식감이 국물이 좀 있는 조림 형태기 때문에 다 물렁물렁 할 줄 알았는데 대창이 입속에서 탁탁 터지니까 되게 맛있어요.

 

- 저는 대창을 구워야만 누린내가 없어진다고 생각을 했는데, 여기서 사장님이 손질을 진짜 잘하시나 봐요. 누린내가 진짜 안나고

 

- 대창이 원래 누린내가 많이 나기 마련인데 냄새도 전혀 안 나고 불 맛이 막 올라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생활의 달인 대창덮밥 달인 김현기-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낚식당 위치

 

대낚식당

 

서울 강남구 역삼로 133

 

02-558-55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