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외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매력적인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는 집 - 서울 용산구 보광동 종점숯불갈비





수요미식회입니다.


방송에 이런 내용이었져. 위치정보는 언제나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돼지갈비입니다. 무척 맛있어 보이네요.





고정 출연자인 전현무씨 싸인은 이렇구나 보시면 되겠네요.





생돼지갈비에 양념을 묻혀 놓은 듯한 느낌이라는데...





양념이 잘 베어 있구나 라는 느낌이 드네요.





약간 텁텁했다고 하는 도운씨




이거 양념 좋으면 양념국물 조금 달라고 해서 비벼먹는 사람들도 있다는...



타지 않게 잘 구워줘야 한답니다.





텁텁했지만 맛있었다~~라는 도운씨.





그리고 이 집의 숨은 맛




바로 매운 갈비찜




가스버너에 올려지는 매운갈비찜




수요미식회 돼지갈비 매운갈비찜 도운 외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매력적인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는 집에서는


돼지갈비 외에 시켜서 먹으면 맛있는 매운갈비찜도 기억해두시면 되겠습니다.





돼지갈비도 먹고 이것도 먹으면 자칫 물릴수 있을 거 같네요.





밥먹으러 갈 때 돼지갈비 먹을까 이거 먹을까 잘 정해서 먹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돼지갈비로 배채우고 이거 먹어버리면 당연히 물리겠져.



혹은 많이 먹지를 못한다거나.





매콤한 것라고 하는데...


보기에는 그다지 매원보이지는 않아요.





웬지 양념이 밥하고 비벼먹으면 좋을 듯한 ...




이렇게 나옵니다. 냄비에 버너에 해서.




맛을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이거 먹으러 가는 때를 따로 정하고..



돼지갈비를 먹을 가는 시간을 정해서 가야 두 음식의 맛을 제대로 보겠네요.




이렇게 당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자신의 느낌을 이야기하는 도운씨





술이 떠오른다고 하네요.





술은 소주~~



이런거 적으면서 맨날 입맛만 다시네요.




상황이 상황인지라 ㅠㅠ




밥비벼먹는 ....




포스팅 적으면서 배고프네요.


이거 적고 대충 끼니를 떼워야할듯.







종점숯불갈비


서울 용산구 보광동 70 - 19


02-749-6887


돼지갈비 13000원 1인분 공기밥 1000원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 / 휴무일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