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간짜장의 달인 탕수육의 달인 두부춘장 인천 부평구 산곡동 <덕화원>


이번에는 숨어있는 맛의 달인입니다. 생활의 달인 측에서는 사전에 무엇이 소개가 된다는 것을 알려주지를 않았었네요.

그래서 어제 적지를 못하고 이제서야 적었습니다.

방송에서는 간짜장. 탕수육을 소개를 했네요.



이 중국집은 짬뽕이야기는 평이 별루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여기저기 둘러본 바로는



그래서 그런지 tv에서는 탕수육 하고 간짜장을 소개를 하였네요.



탕수육을 만드는 과정은 평범하지가 않네요.



얼마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중국집이긴 하네요.





어떤 식감인지 어떤 맛인지 전혀 예측이 안되네요.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간짜장의 달인 탕수육의 달인 두부춘장 인천 부평구 산곡동 <덕화원> 메뉴 및 가격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맛의 달인 간짜장의 달인 탕수육의 달인 두부춘장 인천 부평구 산곡동 <덕화원> 위치


덕화원


인천 부평구 원적로 315번길 29-1

(산곡1동 87-293)


지도 크게 보기
2017.4.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