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대천왕 남도 맛기행 장흥 삼합 소고기, 키조개, 표고버섯 - 명희네음식점



남도의 맛을 기행한다?

이번에는 장흥입니다. 장흥의 모 식당을 소개를 하였는데, 과연 그 음식은 무엇이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 식당을 찾아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보다 소가 많다는 이곳. 정말?



일단 소도 나오고 버섯도 나오고 키조개도 나오는것이.....



이게 음식으로 나오는 거겠져?



예상대로 키조개랄 대령했습니다.



싱싱한 키조개



이건 삶아 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살이 다른 조개류 보다 많네요. 당연하다구요? 크기가 훨씬 큰데?



네~~

그럴수도 있겠네요.



일단 슬라이스로 썰어서 저렇게 나오는군요.





그리고 나서~~



표고버섯.



표고버섯은 대략 싱싱한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이렇게 키조개와 표고버섯이 모였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수요미식회 제철 남도 음식 낙지초무침 홍어삼합 막걸리안주 - <남도마루> 여의도점 



소고기



쌈싸 먹을때에는 삼추보다는 깻잎이 좋은가 봅니다.



생방송 투데이 맛집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삼합찜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신고집해물찜>



이 음식들을 불판에 구워 먹는 거랍니다.

요거 설명을 안했으면 날것으로 먹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생길 수 도 있을뻔 했네요.



3대천왕 남도 맛기행 장흥 삼합 소고기, 키조개, 표고버섯 - 명희네음식점 메뉴 및 가격



3대천왕 남도 맛기행 장흥 삼합 소고기, 키조개, 표고버섯 - 명희네음식점 위치


명희네음식점


전남 장흥군 장흥읍 토요시장2길 3-6

061-862-3369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