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일의 포스팅은 어제 저녁에 방영이 되었던 백종원의 삼대천왕 통영 해물 뚝배기입니다.



소개된 해물탕?은 보시다시피 고추가루나 고추장이 들어가 있는 빨간 국물의 해물 뚝배기가 아니었답니다. 맑은 국물?의 그런 해물이었네요.

고추가루 없는 국물맛. 과연 어땠을까요?



해물을 보시면 알겠지만 내용물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무엇하나만 잔뜩 들어가 있는 그런 내용물이 아닌거 같습니다.



종류가 무엇무엇이 들어갔는지 이름은 전부 몰라도? 여러가지 종류가 들어갔다는건 금방 알겠져?



개인적인 생각으로 맛있을거 같네요.



해물을 종류별로 먹는 재미도 있을듯



삼대천왕에 나온 통영 해물 뚝배기에는 게가 들어가 있네요.



이 게는 황게



꽃게도 아니고 황게라니

옆에는 먼가 딱딱해 보이는 그런 새우도 보이는 듯



국물이 완전 맑지 않은것이 된장을 풀었다고 하네요.





게중에서 가장 연하다는 황게씨.

삼대천왕 통영 해물 뚝배기를 여기까지만 봐도 일단 어디서 파는거지? 어떤 맛일까?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평소에 잘 먹고 다니는지 볼살이 빠진것을 방송에서는 본적이 없는 백선생.



황게의 특성을 방송에서 살짝 소개를 했네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통영 해물 뚝배기 - 통영식도락 메뉴 및 가격


굴해초비빔밥 10,000원

생굴 10,000~15,000원

생굴무침 15,000~20,000원

해물뚝배기 25,000원~45,000원


백종원의 삼대천왕 통영 해물 뚝배기 - 통영식도락 위치


통영식도락


경남 통영시 동추4길 45

055-644-0663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