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식클럽 상암동 맛집 지역민 1위 돼지목살 맛집 통목살 맛집





미식클럽입니다.


동영상이 나뉘어져서 공개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1위 따로 몇위몇위 따로 올려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소개가 되는 곳은 상암동 맛집이라고 해서


지역민들이 뽑은 1위입니다.



지역민들이 여기가 맛집이에요~~라는 곳이란 말씀



빅데이타는 이것저것 종합적으로 해서 먹여지는 곳이구요.



소개가 된 음식점의 내외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런 고기들입니다.



목살안먹은지도 꽤 오래돼서 



적어야 할게 많지가 않아요.



캡쳐물만 봐도 충분히 이해들이 가기 때문에



싱싱한 목살




최상급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숙성을 칠일간 거쳐서



먹기 좋게 되면



손님들에게 구워먹게 나가게 되는 것이네요.



목살이 두툼한게 육즙도 터질라나



목살 구이는 술하고 먹어도 좋고 밥하고 먹어도 좋고



예전에 소주 먹을 때 목살하고 껍데기를 시켜서



몇달 먹은적이 있었네요.



최상급은 아니었던 기억이



술하면 삼겹살 소고기 돼지고기 구이를 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친숙하져




형편이 좋아지면 맛집을 두루 다녀보고 싶네요.



이집 저집 다니면서 즐기기?



하도 묶여 지내서



노릇노릇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먹기좋게 자르는군요.




미식클럽 상암동 맛집 지역민 1위 돼지목살 맛집 통목살 맛집

미식클럽 상암동 맛집 지역민 1위 돼지목살 맛집 통목살 맛집



위치


일미락


서울 마포구 상암동 1493


02-302-9293





메뉴 및 가격


통목살 16,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