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식클럽 한남동맛집 아보카도버거 햄버거맛집 - 다운타우너





대망의 1위를 차지한건 햄버거네요.


이건 빅데이터 맛집입니다. 수제햄버거를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줄을 서는 그런 맛집이네요.


맛집의 조건이 있다면 그 중에 하나가 평상시에도 줄을 서서 먹는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이걸 만족을 할 경우에는 맛집이라고 한다는데...


점심시간 저녁시간에 손님 몰리는건 식사시간이라 당연한거라서..



햄버거 참 좋아하는데, 

'

이런 음식 넘 좋음ㅋㅋㅋㅋ 이런거 좋아하면



초딩입맛이네 어쩌네 하더라구요.




그럼 외국 노인네들도 초딩인가??



영양분은 골고루 있을 듯. 칼로리는 무척 높을 거 같고.


살찔거 생각하시면 먹으면 안됨



괜찮아 그까짓 살쯤이야 실컷 먹고 빼면 되지~~


오늘 바로 찾아가서 드셔보세요.






빵은 일반 밋밋한 빵만 넣어지는게 아니라 살짝 철판위에서 굽더군요.



전체를 굽는게 아니라 바닥만 굽는다는.



버터 바르는 기계??



체다치즈에 양파 굽고 토마토에 상추에 패티에 


패티가 소고기.



거기에 베이컨까지 있으니 맛이 안좋을 수가 없겠네요.



소스도 딱!! 맞으니까.


맛집이 되었겠쪄?







미식클럽 한남동맛집 아보카도버거 햄버거맛집


다운타우너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2길 28-4


070-8820-396


아보카도버거 93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