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일의 포스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첫 포스팅으로는 수요미식회 제절 남도 음식입니다. 남도음식이라.... 어떤 음식들을 소개를 했을까요?

남도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몇개정도는 생각이 떠올랐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일단 구경해보져.



어떤 음식이 소개가 되나 봤더니? 홍어로 시작을 하네요.



먹음직스럽게 가지런히 음식을 놓는 모습같져?



막걸리 안주에 어울리는 음식을 소개를 하는 터라 막걸리를 뺄 수 없습니다.



한상 가득 차려진 음식들이네요. 블로거들에게는 이런 장면이 좋긴 하져. 아니 시청자들에게도 이런 음식을 팔고 있구나~~라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으니 ....



남도마루의 살내는 이렇습니다. 다소 메뉴에는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를 인테리어입니다.





소고기나 양식을 팔거 같은 분위기인데



그런데?

이렇게 한국적인 분위기가 나는 공간입니다.



룸 공간입니다.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네요.



바로 위는 메뉴표.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잘 나오지는 않았는데, 가격대를 대충 훑어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 음식점의 홍어삼합은 무언가를 찍어 먹는답니다.



그 무엇인가가 무엇일까요?



바로 고추가루 소금이 들어있는 소스?네요.



홍어 좋아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지는 않지만, 홍어를 찾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거 같습니다.



가오리와 홍어. 구분 잘 하셔야 합니다.



어디 원산지의 홍어를 사용하는지도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신동엽씨는 이렇게 평을 했다고 합니다.


"홍어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는 아쉽다. 향이 조금 약하다"라고.


(하지만, 맛있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답니다. 향이 너무 강한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배려한건지도 모르겠네요.)



하나하나 놓는것이 무슨 회를 놓는 듯한 느낌.



수요미식회 제철 남도 음식 낙지초무침 홍어삼합 막걸리안주 - 남도마루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제철 남도 음식 낙지초무침 홍어삼합 막걸리안주 - 남도마루 위치정보

남도마루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 익스콘벤처타워 1층

(우) 07237 (지번) 여의도동 15-24


지도 크게 보기
2017.4.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