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얼큰해물칼국수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 고영민 해물칼국수



요즘 생방송 투데이하고 생생정보를 많이 못올리고 있네요?


그러게요...ㅋㅋ


그렇게 되어버렸네요.


소개가 되는 음식은 얼큰칼국수입니다.


얼큰한 칼국수라는 이야기겠져? 소개가 된 곳이 어디인지 그리고 가격은 어느정도나 하는지를 적어보겠습니다.







고속도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네요. 네이버 지도에서는 찾을 수가 없어서 다음지도에서 올렸습니다.


해물이 들어가 있는 칼국수라는거 사진이 없어도 다들 이해가 가능할 거 같네요.


거기다가 국물은 빨간 국물. 얼큰하니까~~


올릴 수 있는 캡쳐물이 없네요.





위치


고영민 해물칼국수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산 238-51

031-571-3570



메뉴 및 가격


해물칼국수 9000원

바지락칼국수 6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