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해물 샤부샤부 7단 해물찜

이번 포스팅은 샤부샤부하고 해물찜입니다.


금일 내용이 많아서 몇개 밖에 못올리겠네요.


소개가 되는 곳은 진해구에 위치해 있는 어느 음식점입니다.



자세한 음식관련 캡쳐물을 올릴수가 없어 이와같은 캡쳐물만 올렸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런 음식점입니다.


해물 샤부샤부 7단 해물찜



서민갑부에 소개가 되었다고 적혀있네요. 저런 부분이 음식점 매출에 약간이라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현수막을 걸어놓았을 거로 예상이 되는데, 오늘 생생정보에 또 나오게 되었네요.


음식점 내부는 깜끔한 편이네요.


생생정보 해물 샤부샤부 7단 해물찜


생생정보 해물 샤부샤부 7단 해물찜 위치


한가네


경남 창원시 용원로 70-1

055-552-9532


생생정보 해물 샤부샤부 7단 해물찜 메뉴 및 가격


생생정보 해물 샤부샤부 7단 해물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