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꽃 샤브샤브 치자밥 정식

이번에는 생생정보 입니다.


오늘 생정에서 소개가 하는 내용들이 무척 많은데, 음식 관련된 것만 추려서 올리겠습니다.



소개가 되는 곳이 꽃이란 단어가 왜 그런가 확인을 해봤네요. 바로 음식에 식용이 가능한 꽃을 올려놓더라구요.


보시다시피 상추위에 재료가 있고 그 위에 꽃이 있네요.


이 꽃들을 직접 재배를 해서 올리더군요.


일단 이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



많은 음식들이 나올 때 요 꽃잎들을 놓아서 나오나 보더라구요. 이제 봄인데, 봄향기가 물씬 풍기는 거 같네요.


꽃 샤브샤브 위치



경기 화성시 매송면 화성로 2337-2

031-291-6070

매주 월요일 휴무


꽃 샤브샤브 메뉴 및 가격






치자밥정식



이번내용은 치자밥입니다. 치자를 이용해서 밥을 해서 색이 이렇네요. 치자는 관상용이자 약으로 도 활용이 되고 있는 식물입니다.


이런 밥이 돌솥에 나오고 나머지 반찬들과 함께 먹으면 정식이네요.


그래서 치자밥 정식이라고 하나봅니다.



이번 내용이 이상하게 노랑색 혹은 꽃이 연상이 되게 방영이 되는 코너인가 봅니다.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위치는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위치


세자매 가든


전남 구례군 광의면 매천로 346

061-781-8989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