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쑥순대국 냉이 국물닭갈비



이번에는 오늘저녁입니다. 두가지 내용을 한 포스팅에~~


보시다시피 소개가 된곳이 있어서 캡쳐물을 올릴 수 있었어요.


쑥을 넣어 만들었다고 하는데, 재료에 미숫가루며 고구마며 조금씩 들어가더라구요.



아무튼 평소에 먹는 일반 순대하고는 약간 다른가 봐요.


무언가를 사람들입에서 즐겁게 하는 걸 개발하게 되면 손님들이 당연히 늘겠져?



그게 생각처럼 쉽지는 않답니다. 쉽게 알아내는 살마도 있고 수년간 노력을 해도 안되는 사람도 있고 그래요.


너 블로그 방문자 안느는것처럼? 그렇지는 않아요. 이건 저에게 문제가 있어서 방문자가 적은게 아니더라구요.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봐야겠져?


메뉴


위치


너우리순대국


경기 오산시 성호새싹길 13

031-375-8807



생방송 오늘저녁 냉이 국물닭갈비



이곳은 1층에 위치해 있지를 않습니다. 그리고 몇몇곳에 소개가 되기도 했던 곳이더라구요. 오늘 코너중에는 쑥과 냉이를 넣고 하는 음시들을 소개를 했네요.


닭갈비에 냉이를 넣어 먹으면 냉이맛이 많이 나겠네요.


된장국에도 냉이는 참 잘 어울리는데.



간단하게 올려야겠네요.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바로 적어보겠습니다.


위치


태백마루


서울 노원구 화랑로 349

02-971-3300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