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스테이크 '65층 전망대 레스토랑' '무한리필 스테이크''드라이에이징 & 화덕'


이번 포스팅은 생생정보입니다.


세가지 내용을 한곳에 올렸어요. 검색반영 시간이 있기때문에 하나씩 올리면 제때에 검색반영이 안될거 같네요.


그럼 첫번째로는 65층 거시기부터 올리겠습니다.



소개가 된 곳은 이런분위기입니다. 한끼 먹어도 분위기를 정말 멋지게 낼 수 있는 그런 분위기네요.


데이트 할 때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잘 알아두셨다가 몇 차례 들러서 식사를 하는거 좋을 거 같네요.



65층에서 식사도 하고 전망에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주소까지만 적고 자세한 건 홈페이지를 들러서 보시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생생정보 '65층 전망대 레스토랑' 위치


파노라믹65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5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032-726-0065

홈페이지



생생정보 무한리필 스테이크



이번에 소개가 되는 곳은 이런 곳입니다.


먹음직스러운 좋은 스테이크가 무한리필.


분명 가격은 적지 않을 거 같네요. 레어나 미디움 레어로 나오는 거 같져?



소고기 저렇게 먹는게 가장 좋은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잘 익혀서 먹는게 좋던데...


이런 스테이크를 과연 얼마에 파는지 그리고 어느곳에서 파는지를 알아야겠네요.



생생정보 무한리필 스테이크 위치


이뜰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6

02-3141-4459


생생정보 무한리필 스테이크 메뉴 및 가격



무한리필 스테이크 1인 29,700원

무한리필 와규스테이크 49,700원



생생정보 드라이에이징 & 화덕



망원동입니다.


일단 스테이크는 세트 메뉴로 해서 팔고있더군요.


디너 세트, 런치 세트 등등 그래서 스테이크 이외에 식사를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것들도 함께 나옵니다.



오늘 스테이크 편 코너를 올리고 있어서 스테이크만 올렸어요.


스테이크 어디를 찾아가서 먹으면 좋을까 평소에 생각하고 계셨으면 오늘 방송에 나온곳은 어떨까요?



생생정보 드라이에이징 & 화덕 위치


망원동 스테이크


서울시 마포구 망원로 8길 73

02-6397-1700


생생정보 드라이에이징 & 화덕 메뉴 및 가격


런치세트 25,000원

디너세트 39,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