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치, 돈, 닭 (치즈+돈가스+닭갈비)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이번 포스팅도 생정입니다.


보시다시피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깔려있네요.


이름이 치돈닭이라고 하네요.



이런거 풀어서 적을 필요 없겠져?


어떤 음식인지는 다행하게도 캡쳐물을 통해서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돈까스와 닭갈비가 함께 나오네요.



거기에 치즈가 있고



신선한 야채와 함께 먹으면




맛이 ??



이렇게 나오네요. 이걸 데우면 치즈가 녹는거겠네요.



일단 비쥬얼은 먹음직스럽다라는 표현은 맞는거 같네요.



치, 돈, 닭 (치즈+돈가스+닭갈비)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위치


빤닭빤닭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24

02-323-6902


치, 돈, 닭 (치즈+돈가스+닭갈비)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메뉴 및 가격


3~4인 38,000원

이외에도 위와 비슷한 비쥬얼의 음식들을 더 팔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