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밤도깨비 망원동 해장국집 - 일등식당



금일 포스팅은 밤도깨비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해당 방송도 음식점 소개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적었다 안적었다 해오고 있습니다.


요즘 시간이 약간 생기는 관계로 밀린것들을 올려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고기가득하게 나오는 그런 곳이네요.


보통 한개 정도만 넣어주는 곳들도 있는데 말이져.



대충 봐도 두개는 되는거 같네요.




거기에 약간의 우거지



전체적으로 맛이 어떤지 안먹어봐서...


상상하는 맛일지 아님 다른 맛일지...



일단 맛이 비슷하다고 봤을 때 양이 푸짐하니 더 많이 주는 거 같네요.



밤도깨비 망원동 해장국집 - 일등식당 위치


일등식당


서울 마포구 망원동 476-1

02-333-03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