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vj특공대 매운 갈비찜 맛집 여수 맛집 - 미식가



이번에는 vj특공대입니다.


소개가 되는 곳은 여수 맛집입니다.


맛집이라고 해서 포스팅을 잘 하는 편은 아닌데, 방송에 여수 맛집이라고 해서 이렇게 적었네요.


따라서 잘 보셨다가 지나칠 일 있으시면 한번 생각들 해보세요.



보시다시피 갈비찜 맛집입니다.



보기에도 참 먹음직스럽게 만드네요.



국물이랑 갈비에 밥도 좀 비벼먹고 싶은 마음이 금방 생겨버리네요.



소는 저 부위를 걍 구워먹어도 맛있는데, 양념까지 잘하면 또 다른 별미가 되는거져?




아니나 다를까 비벼먹네요.


비벼드신분 집에가실때 포장해가셨다는..



어떤 맛이 나는지 정말 먹고 싶어지네요.



저도 여유가 되면 맛집 탐험들을 한번쯤 해보고 싶기는 한데



vj특공대 매운 갈비찜 맛집 여수 맛집 - 미식가 위치


미식가


경기 여주시 점동면 장여로 621

031-884-7635


vj특공대 매운 갈비찜 맛집 여수 맛집 - 미식가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