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음은 부산대 근처의 대학가 맛집입니다. 가게 이름은 대길 고추불고기.곰장어네요.

곰장어 소개는 안하고 ㅋㅋ 고추불고기 소개를 했는데, 이유는?

대학가 맛집이라서.

한끼 때우기도 좋은 음식이니까. 맞나요?

 

 

대학생들 호주머니 사정은 넉넉치 않고 식사는 하고 살아야 하는데, 저렴하고 양많고 맛좋은 곳이 당연히 밥 때우기에는 가장 좋은 곳이져.

 

 

가격이 얼만가 봤는데, 맙소사 고추불고기는 사천원이네요.

거기에 공기밥까지 5500원

울동네 분식집에서나 동네 식당에서 한 끼 떼우는 수준밖에 안되네요.

 

 

이곳은 직화구이라고 하는데~~~

냄비에 담겨져서 나오네요?

 

 

그건 일차로 직화구이를 한 다음 담겨져서 나오는 거랍니다.

 

 

제육볶음은 한끼 식사 때 자주 먹는 메뉴중에 하나져?

 

 

따끈한 금방 지은 밥하고 먹으면 머 술술 넘어가져.

 

 

 

 

고기는 일단 먹고 나서 볶아 먹어도 되고 공기밥채로 먹어도 되고 머 자유인가 봅니다.

 

3대천왕 부산대 고추장 불고기 대학가 맛집 - 대길고추불고기 곰장어 위치

 

대길고추불고기.곰장어

 

부산 금정구 장전동 360-5

부산 금정구 장전로 47

051-516-4707

2017.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7.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