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저녁 '꽃버섯전골' 천지버섯전골

이번 포스팅은 오늘저녁입니다.


다행하게도 이해돕기 사진을 올릴수가 있네요.


이런 버섯전골이 소개가 됩니다.



일단 비쥬얼상으로는 무척 푸짐하네요. 갖가지 버섯이 들어가 있고 그위에 만두가 올려져 있고 등등.


일단 버섯의 기운을 듬뿍 받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육수는 닭발, 황기, 인삼, 한우사골육수등으로 만드네요.


육수도 영양과 약빨이 있네요.




그리고!! 버섯은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버섯의 종류들과 잘 모르는 버섯까지 해서 약 10여가지가 들어갑니다.


(노루궁뎅이버섯, 느타리, 표고, 만가닥, 백만송이등등)



오늘저녁 '꽃버섯전골' 천지버섯전골 위치


밀천지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93 (민락동 905)

031-852-8220


오늘저녁 '꽃버섯전골' 천지버섯전골 메뉴 및 가격


천지버섯전골 15,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