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백현동 미국식 햄버거 수제버거 '미트러버스버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윌리엄스 버거

 

 

백종원의 3대천왕 백현동 미국시버거입니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에 구운 베이컨등 다소 칼로리가 높아 보이는 그런 음식입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장떙!!ㅋㅋㅋ 저는 그래요.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햄버거 좋아해서 그런지 먹고 싶어지네요.

 

 

훈연을 한 향 짙은 수제 베이컨 그리고 직접 만든 칠리소스가 들어갑니다. 안드셔보셨으면 혹은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근처에 지나갈 일이 있을 경우 포장을 해서 한번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보기에도 머 충분히 먹고 싶어지게 만드는거 같네요.

주문을 해서 드시면 아래와 같은 음식들이 나온답니다.

빵을 요렇게 생겼고

패티는 소고기 패티. 다소 느끼할 수 있어서 야채와 할라피뇨도 나온다고 하네요.

내용물이 어떤지 속을 들여다 보네요.

들고 먹으면 분명 육즙이나 소스들이 흘러 내리겠져?

어떻게 먹느냐는 여러분들이 잘~~~해결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백현동 미국식버거 미트러버스버거 - 윌리엄스 버거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0번길 14-5

031-8016-7676

 

영업시간 : 평일 12시~21시

주말 10:30~21시

 

백종원의 3대천왕 백현동 미국식버거 미트러버스버거 - 윌리엄스 버거 메뉴 및 가격 간략소개

 

미트러버스버거 13,500원

브룩클린버거 12,500원

어니언링 5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