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국 가정식의 달인 면요리 -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사가식탁

금일의 포스팅입니다. 


첫 포스팅은 중국식 요리네요.


어떤 내용으로 방영을 하는지, 그리고 어디에 있으며,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를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소개가 되는 음식점의 달인은 우리가 흔히 먹으러 가는 그런 중국집의 음식을 팔고 있는 곳이 아닙니다.


실제 중국에서 팔고 있는 실제 음식들을 국내에서 만들고 있고 그것을 팔고 있는 곳입니다.



소개하는 달인의 이름은 딩닝. 중국사람이라고 하네요.


이런 저런 음식들이 미리보기 식으로 소개가 되어 잇기는 한데, 다들 생소한 이름의 그런 메뉴들이더라구요.


중국에서 직접 사신 분들이 아는 그런 메뉴일거라 생각을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서 봐야 눈으로 보고 확인이 가능하겠지만, 미리보기 식으로 메뉴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이름만 적어볼께요.


총요미엔, 뉴로미엔, 요포미엔, 로보쓰완즈, 산시엔먼즈등


이름이 이러더라구요. 중국식 이름이져.


짜장면, 짬뽕 이런게 아니라.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방송을 타버린다는게, 아마도 (개인적인 생각) 많지 않은 실제 중국음식을 파는 곳이어서가 아마 이유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현재 후기나 그 밖의 글들이 거의 없네요. 다녀오신 분들이 글을 남긴분들이 많지가 않다는 건데, 그래서 저도 사전 이미지나 영상등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한 것을 미리 올리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네요. 따라서 여기까지만 적고. 사전 방송 내용은 아래 켭쳐물을 읽어보시고 어디인지를 적어보겠습니다.


중국 가정식의 달인 면요리 -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사가식탁 위치


사가식탁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76번길 26-3

031-266-34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