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종원의 삼대천왕 원주 소고기 말이 - <산정집> 김종민, 김완선, 딘딘, 동준



소고기 특집!!

이번에는 정말 소고기 특집에 걸맞는 소고기가 정확하게 나오는 그런 내용입니다. 어떤 내용은 소고기 안나왔어?

ㅋㅋㅋㅋ

이건 제대로 나왔네요.



소고기를 안에 재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소고기로 재료들을 돌돌 말았기 때문에 소고기 말이라고 하는 거 같네요.



소고기는 우둔살.



이 말이고기를 3대째 해오고 있다고 하네요.



상당히 일찍 멋진 메뉴 개발이 있었던 거 같습니다.



친절하게도 영업시간은 이렇다~~라고 보여주었습니다. 가실분들은 휴무 및 시간을 잘 알아보시고 가시야 기다리거나 발길을 돌리는 일이 없을 거 같네요.





소고기는 걍 먹어도 맛있는데



야채를 넣어서 먹는 맛은 어떤지 한번쯤 먹어보고 싶은 생각은 드네요.



백종원의 삼대천왕 원주 소고기 말이 - <산정집> 김종민, 김완선, 딘딘, 동준 메뉴 및 가격



백종원의 삼대천왕 원주 소고기 말이 - <산정집> 김종민, 김완선, 딘딘, 동준 위치


산정집


강원도 원주시 천사로 203-15

강원도 원주시 일산동 217-8

033-742-8556


지도 크게 보기
2017.2.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