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생정보 숯불고기 쌈밥 5,000원 - <농장의 아침>



이번에는 생생정보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불고기네요.


그런데, 숯불에 구운 불고기입니다.


어떤 음식인지 그리고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불향이 나는 그런 불고기겠져? 저희 동네에도 두세군데는 있는거 같네요.


가격은 다를거 같네요.



야채는 무한리필




일단 오천원에 이렇게 먹는다는건 찾기가 쉽지 않겠네요.



반찬이 고등어조림



이런 글을 여러번 적었었는데, 오천원이면 분식집에서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를.



아래 캡쳐가 바로 오천원에 먹을 수 있는 가지수와 음식들입니다.


좋져?



손님들 반응


- 다른 식당에서 이 정도 먹으려면 최소한 8000원 이상은 줘야 되는데, 가성비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죠. 최고죠.

- 팔천원 구천원 정도 줘야죠. 여기는 가격에 비해서 훌륭하죠.


생생정보 숯불고기 쌈밥 5,000원 - <농장의 아침> 위치


농장의 아침


광주 광산구 장신로 148번길 9-14

062-953-77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