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외사친 손지창 오연수 아들 손블리



이번에는 나의외사친입니다.


아무도 나를 모르는 먼 곳에서 진짜 내 나이의 내 모습을 찾아본다.


나의 외사친들이 가진 다른 꿈, 고민을 함께 나누며 나를 돌아보게 되는 인생 준간 평가의 시간!!


이런 내용의 방송입니다. 보신분들은 보셨겠지만, 아직 본적이 없으신 분들도 있겠져?




손지창이 카메라멘, 오연수의 짐 싸기를 촬영하는데, 아들 손블리가 나타난다.


반 백 년을 살았다고 엄마를 놀리는데....


이탈리아 아말피로 동갑내기 친구를 떠나는 오연수씨의 모습들이 그려진다.


오연수는 이탈리아 남부의 해안절벽마을 아말피에서 레몬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가족 며느리 조반나를 만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