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저녁 전복 맑은 찜 전복곰탕


이번에도 생방송 오늘저녁입니다.


금일 음식 관련된건 여기까지 인거 같네요.



이번에 소개가 되는 곳은 오래전에 소개가 된 적이 있던 곳이네요. 그런데 오늘저녁에 소개가 된 것은 아니었네요.


자칫 캡쳐이미지와 오늘저녁하고 헷깔리시면 안될거 같습니다.


포스팅 내용은 생방송 오늘저녁입니다.


보시다시피 정말 해산물밖에 안보이는 시푸드네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전복찜 뿐만아니라 전복곰탕도 팔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국물이 탁한 색이 아닌 맑은색이나네요.


전복곰탕은 안드셔보신분들이 많은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나 시키면 전복이 세마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자세한건? 어떻게 한다? 직접 방문을 해서 하나씩 시켜먹어보는것 만큼 좋은 방법은 없답니다.


그러면 어디에서 팔고 있는지 적어보겠습니다.



오늘저녁 전복 맑은 찜 전복곰탕 위치


만수전복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3-1

031-236-7337


오늘저녁 전복 맑은 찜 전복곰탕 메뉴 및 가격


전복곰탕 19,000원

맑은전복찜 대 120,000원/ 중 80,000원/ 소 60,000원

반응형